나에겐 무슨향기가 날까?

우리 성당 강당에도 잼버리 참석 아이들이 묵었다 본문

끄적 끄적..

우리 성당 강당에도 잼버리 참석 아이들이 묵었다

국화향. 2023. 8. 13. 17:39

우리성당에  잼버리 대원인 콜롬비아 아이들이  
어제 오늘 강당에 묵었었다
아이들의 숙소가 마련되지 않아 아마 여러단체에 부탁을 한것 같은데
우리본당 수도회가 마리아니스트 인데
그 나라에서 학교를 운영하는데
그 학교아이들도 많이 왔다하니
그쪽아이들을 묵게 했나보다
오늘 성당마당에서 공을 갖고 놀고 여기저기 의자에 앉아있고 하는 아이들을 보았다
참으로 미안해서 죄인만 같앴다
미사끝에 신부님께서 나가면서 아이들보면
간단한 인삿말을 해보고 손도 좀 흔들어주고 따듯한 미소도 보여주고 해줬음 좋겠다고 하셔서
나도 손을 흔들어주며 함박 웃음을 지어줫더니
그 아이들도 같이 웃었다
맘 같애서는 손이라도 잡아주고 싶었다

미국이나 영국같이 그아이들도 똑같은 돈을 내고 참가를 했을텐데 ᆢ
그 아이들은 호텔에서
이 아이들은 강당에서 ᆢ
얼마나 속이 상할까 싶다 ㆍ

참으로 부끄럽다 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