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겐 무슨향기가 날까?

ㅡ두드러기 ( 알레르기 ) 본문

다이어리2024년

ㅡ두드러기 ( 알레르기 )

국화향. 2024. 3. 18. 18:36

나흘 전 잠자기 전에 자꾸 가려워서 옷을 들춰 거울을 봤더니
허리 위 앞면이 목 아래까지 저리 솟아있었다
그러다 그렇게 미치도록 가렵지는 않아서 참을만했는데
어라? 다음날 밤 그 시각에 또 솟았다 내렸고
어제 주일 성당서 레지오 아치에스 행사가 있어서 한복을 입었었는데
어제는 점심 넘어서 가려워 화장실 가서 보았더니 엄청 심하게 부풀러 올라 있었다
그 후 올랐다 내렸다를 계속 반복되었고
월요일인  오늘아침  아주 잘하는 피부과를 갔었다
샘에게 사진 찍은 걸 내보이니
내 상태를 1,2,3,4로 나누어 설명을 하시는데
딱 맞는데 한마디로 알레르기라는데 먹은 거랑 상관없이 이러기도 한단다
난 주사한방 맞혀줄까 했구먼
약 5일 치 처방 내렸다
이거 오래 가요
약 다 먹고 또 오세요
하는데
그 샘을 내가 아주 신뢰 하는 분이라
믿고 왔다ㆍ
약을 먹으면 졸릴 수도 있다더니
종일 졸리다
밤에 푹 자려고 참는 중

참으로 별게 다 생기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