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겐 무슨향기가 날까?

7월 27일 갑자기 만나게 됀 인자 미연 본문

친구들과함께한사진

7월 27일 갑자기 만나게 됀 인자 미연

국화향. 2020. 8. 2. 12:54

 

 

오전에 찜질카페에 갔다가 만수동으로 맛사지를 받으로 갔었다.,

오고 가고 다 누군가가 태워다 주무로 집에서 입던채로 나갔었는데..

갑자기 인자에게 전화가 왔다. 마침 인자네 집에서 멀지 않은곳이므로 내가 끝날즈음 만나기로 하고

셋이 들깨 칼국수로 점심을 먹고 내가 차를 사기로 하고 인천 대공원 후문에 있는는 만의골 카페엘 갔는데

월욜이고 비도 오고 하여 그런가 사람이 없었다,

인자가 몇번이나 갔었던 곳으로 분위기 좋다고 하여 데리고 간 곳이다

카페도 예쁘고 하여 쥔사장님께 사진 찍어 달라하니

마침 한가하다고 여기저기 세워놓고 또 판매하는 모자를 쒸우고는 사진을 많이도 찍어주셨다.

 

 

 

사장님이 주문하는 대로 포즈를 취하고 찍어본 우리들 .,,.

역시나 난 안방 마님 같으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