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겐 무슨향기가 날까?

오랜만에 넷이 만났다 본문

친구들과함께한사진

오랜만에 넷이 만났다

국화향. 2021. 10. 5. 23:42

 

송도 홍륜사 절 화장실 입구 가림막 연꽃작품 

 

아마도 넷이 모인지 1년은 더 됀것 같은데

그간들 스스로들 많이 변했다고 느껴서 사진을 안찍는다고들 했는데  그래두 우리 기념사진은 찍어야한다고 우겨서 한장 찍었는데 

우리의 그 예쁘고 날씬했던 인자가 넘 살이 많이 올랍ᆢ이는데~~거기다 타이트한 원피스가 그야말로 한몫했구먼 쩝 ㅎㅎ

머리가 그게 모냐구 친구들마다 한마디씩 ㅋㅋㅋ

아마도 내일 원상복귀 시켰다고 전화올듯 ㅎ

 

 

진짜로 오랜만인 선자

좋은소식도 전해줬었구 이제 어디든 우리들하고 이박정도도 할수있단다 ㅎ

 

성옥이네 횟집

오랜만에 본 성옥이도 변해있구 ㅎ

 

오늘은 비교적 붓기도 없어뵈고 상태가 쪼매 맘에 드는날 ᆢ

정성들여 화장좀 한 탓이렸다~~ㅎㅎ

마스카라에  보랏빛샤도우  볼터치 까징 ㅎㅎ

친구들이 너 무지 예뻐졌다구  맛사지 받냐고 다들 그랬다는 ㅋㅋ 

맛사지는 ~~맨날 세수도 안하구 살다가 모처럼 찍어발랐다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