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겐 무슨향기가 날까?

코로나 확진자 생활지원금 본문

다이어리2022년

코로나 확진자 생활지원금

국화향. 2022. 3. 21. 14:53

걍 안줘도 그냥 지나갔는데 ᆢ
궂이 준다하니
격리 끝나자 마자 주민센터 로 불나게 달려갔쟌요

그곳에서 쓰라는 양식대로 쓰고
등본 한통, 신분증, 통장
또 보건소에서 받은문자 메일로 보내야 하고 등등을 그곳에서 다 해결했는데
폰으로 메일을 보내긴 처음이라
그나마 그것을 하고 나서 뿌듯 했단것아뉴 ㅎㅎ

(집에 가서 컴열고 할려고 했음    )
아 글쎄 1주일치 23만원 준댓는데
울딸이 말하길 3달후에 준뎃거든요
헌데 오늘은 그간 확진자가 너무 늘어
6개월 후에 입금 할것이니 잊어버리고 계시라고 합디다
어쨑거나 어느날 공똔 생기게 되었는데
모 내 세금으로 나갈거 이지만
현재로는 공짜로 받는것 같은 착각으로
기분 나쁘진 않습니다요 ㅎㅎ
나중에 이것 타면
지난주 처럼 남편이랑 소갈비 먹으로 갈까?

 

 

지난주 남편생일 
아참 지난주에 남편 생일이 있었는데
애들보고 돌아다니다 코로나 걸린다고 돈이나 넉넉히 보내라하고
죄다들 이십만원씩 보냈드라고요
상차린것도 없이 둘이 갈비 십만원 먹고
고스란히 남았다는 ㅎㅎㅎ
그런데 지나고 나니
올핸 케잌 불켜고 사진도 안찍어 줬단걸 이제사 생각났으니 어쩐댜~~~
며칠뒤 함 해볼까 생각중임돠 ㅎㅎ

 

몇해전인지 나도 모를 랑 생일날 아들이랑 찍으니 그냥 더 좋았나보다  오메~~내 입좀봐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