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겐 무슨향기가 날까?

오미자님이 찍은 .관악산 본문

산행사진

오미자님이 찍은 .관악산

국화향. 2010. 5. 24. 10:12

 

 일기예보엔 비가 온다했지만 우중산행도 나름 운치가 있는지라~

아름전사 3명과 낯선 (오미자에게만 낯선?)  아저씨 한분이랑

관악산으로 향했어요~

하늘은 우거지상 이었지만

빗방울은 떨어지지 않는 상태~~

 

 

 

 

 

산 초입 나무다리에서 ~~

문원폭포 올라가는길~

촉촉히 젖은 생기넘치는 아름다운 연두색 이파리들~

선선한 공기.. 정말 아름다운 길이었어요~~

 

산행인파가 많지않아서 단체사진을 찍울수 있을려나 했는데

마침 다른팀을 만나서 일단 영준씨가

먼저 상대팀 사진 찍어줍니다~

폼은 그럴싸~~~~~~~~~~~ ㅎㅎㅎㅎㅎ

우리팀도 단체사진 한컷~~

배경이 넘 시원하지요?

더 더웄으면 물에 풍덩 하는건데 ㅋㅋㅋㅋ

 

 

 

 

 

 

 

 

 

 

 

 

 

다행히 비가 안떨어지고~

기다리던 점심시간~ ㅎㅎ

너무 배고파요~~

쭈꾸미 등장입니다 ~~ ㅋㅋ

 

연주암이 내려다 보이는 풍경.. 멋지지요?

케이블카 능선으로 올라왔거등요 ㅎ

 

 

 

 

 

 

 

 

 

 

 

 

 

 연주대에 운무가.. 흐려지기 시작합니다

 

 기상관측소도 구경갔습니다 ㅎㅎㅎㅎ

 

 

 

 

 

 

 

 

 

 

 

 

 

 

저기를 올라~갈까..마까..고민중..

에이 우리들은 사진이나 한방 찍고 말자.~ㅎㅎ

미끄럽다고 위험해 보인다고

극구 말렸습니다만~~~~~~

산누리님 고집을 누가 꺽으리오??? ㅋㅋㅋ

 

산누리님만 올라갔습니다~ㅋㅋ

태극기 휘날리며~

국화향님 올라가고 싶어하는 눈치?

오미자가 말렸습니다

사진찍자고 유혹을 ㅋㅋㅋㅋㅋ

 

 나무가 너무 멋져서

이쁜 국화향님 나무앞에 새웠습니다 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우중산행이라지만~

비는 보슬비 조금~  션하고 운무속에서 신나고 유쾌한 산행이었어요~

 

'산행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악6봉  (0) 2010.06.03
관악산6봉  (0) 2010.06.03
설악산 흘림골3  (0) 2010.05.17
어린이날 고려산 소풍  (0) 2010.05.06
[스크랩] 하산후 점심시간  (0) 2010.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