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겐 무슨향기가 날까?

[스크랩] 하산후 점심시간 본문

산행사진

[스크랩] 하산후 점심시간

국화향. 2010. 5. 6. 14:26

 

 

상황버섯 재배하우스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삽겹살 김치 볶음 이었습니다~

농장의 널널한 구이판에

풍성한 삼겹살에

농장에서 제공해준 맛난 김장김치에

특급 요리사의 솜씨까지~~

짱~~~~~~~~~~~~~~~~~~~~~~~ ㅎㅎㅎ

 

 

 

 

 

 

 

 

 

 

 

 

 

 

 

 

 

 

 

풍성한 먹거리에 오늘도 산행한 칼로리보다

먹어댄 칼로리가 따따블인듯.. ㅜㅜ

그러나 어쩝니까..

맛난 삼겹살을 안먹을수도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에 좋다는 상황버섯 우린 물을 지고 오신 난초님

고급와인을 싸들고 오신 이대로님~

근처 슈퍼까지 가서 션한 맥주와 사이다를 공수해오신 산누리님~

모두 모두 감사했습니다

 

 

 

 

 

 

 

행운님~

그네가 무쟈게 잼있으신듯 ㅋㅋㅋㅋㅋ

 

 

 

 

 

 

행운님 국화향님 설리님 아이 잼있어라~~  놀고 있는데

갑자기 파랑새님 등장~~ ㅎㅎㅎㅎ

 

 

 

 

 

 

 

 

 

 

파랑새님 그럴줄 알았어~~~~~~~~~~~~~~~~~~ ㅋㅋㅋ

배꼽잡았습니다

설리님 젤로 신나하셨어요 ~

 

 

 

 

 

 

 

 

 

행운님

그대타면서 양반다리 한사람은 첨봤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농장엔 검둥이 개.  하얀토끼. 닭. 구경거리가 많았어요

상황버섯 주말 농장이라는데

난초님이 회원이셔서 덕분에 편한 자리에서 즐겁게 잘 쉬고 왔습니다

상황버섯에 관심 있으신분들

난초님이랑 파랑새 상담사를 찾아 주삼요~~~ ㅎㅎㅎㅎ

 

 

 

 

 

 

 

그네 위에 적힌 글인데요~

인생 마지막 순간에 간절히 원하게 될것....  무엇일까요??

 
출처 : 일상을 잠시내려놓고 쉬어가세요
글쓴이 : 국화향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