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겐 무슨향기가 날까?

새 영세자 9명.꽃다발 그리고 15일 성모승천 대축일 본문

헌화회 2017년

새 영세자 9명.꽃다발 그리고 15일 성모승천 대축일

국화향. 2017. 8. 14. 10:36











아래 자매는 암 투병중,,

겨울엔 머리가 없어 모자를 내내 쓰고 다녔었다.

전에 꽃을 만진 이력이 있어 가끔 기도하러 올때 내가

일부러 좀 일도 시키곤 했었다. 하고 싶은데로 꽃꽃이를 해 보라고.

그렇게 몇개월이 지나고 지금은 많이 살도 찌고 기운도 나고..머리도 저렇게 수북이 다시나고.

몇개월 후에 건강은 알수 없지만

정회원으로 가입을 한다고 했다.

전날 같이 꽃다발을 만들었었는데

주일날 꽃판매 및 후원회비를 받고 있는데 지나가는것을

앉혀놓고 사진을 찍어줬다.



베로니카 형님.

후원회비 받으때면 늘 커피를 타서 주곤했다.

 서로 친절하게~형님~아우님~ ㅎㅎ




이사벨라 .바실리아 

바실리아는 쑥쑤러워 못 쳐다본다 아후~귀요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