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겐 무슨향기가 날까?

연중 제 27주일 본문

헌화회2018년

연중 제 27주일

국화향. 2018. 10. 7. 19:57

 

 

 

 

 

 

요번주 꽃꽃이는 주로 제대를 하는 비비형님이 피정을 가셔서

늘 감실만 하는 이사벨라가 제대앞을 하고

그리고 자그마한 소품만 하던 회장 아가다가 감실옆 꽃을 했고

내가 성모님상 옆에놓은 꽃을 했다.

우리 비비형님이 워낙 잘하시고 고수라서 그앞에선 정말 함부로 해서 놓기가 뭣하고

또 자기 맘에 안들면 자꾸 지적을 하는바람에  나같은 경우엔 자존심 상해서

아예 꽃꽃이를 하지도 않았었다.

그래도 서당개 삼년이면 풍월을 읖는다고 그간 본것도 있고

또 바쁠때 조금씩 거든것도 있고 ..

하여 꽃을 좀 넉넉히 사다가 셋이 각자 하나씩 맡아서

꽃을 꼽았는데. 생각보다 서로 만족했다

우린 서로 보고 어떠냐고 물어보면서 서로 잘햇다고 칭찬들을 해줬다.

그리곤 얼마나들 웃었는지 서로 칭찬하고 잘했다고 했다고 ㅎㅎㅎ

전엔 비비형님이 못 나올땐 누가 하나ㅏ 서로 쩔쩔맷었는데

이제 해보니 겁낼것도 없이 할수있다는 자신감들을 얻은 날이다 ㅎㅎㅎ

수고했다고 김찌찌게가 맛있는  음식점가서 점심을 맛있게 먹고 왔음  ㅋㅋㅋ